"전세계 대세 퍼즐 게임", "차세대 퍼즐 게임", "진화된 퍼즐 게임" 등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포코팡' 광고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 요즘 가장 핫한 이종석과의 만남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도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지난주 '포코팡'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마케팅&디자인실 김승언 이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선하면서도 환한 마스크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두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씨가 '포코팡'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포코팡'은 해외에서, 이종석씨는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각각 국내와 해외 무대에서 그 활약이 더욱 주목되는 기대주라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포코팡' 브랜드사이트(http://pokopang.toast.com)에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휴대폰 번호와 OS만 입력하면 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히어로 보니'를 특별 지급한다.
'포코팡'은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퍼즐 게임으로 상하 좌우 매칭 방식의 기존 게임들과 달리 3개 이상의 같은 색 블록을 줄을 이으면 되는 방식이다. 조작이 더 간단하고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이펙트 효과와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캐릭터 등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