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이사만루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 이사만루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이사만루2013KBO'(이하 이사만루)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오픈마켓 출시 이후 줄곧 호평받고 있는 '이사만루'가 애플 앱스토어에도 새롭게 선보이며 이용자 확대에 나서 주목된다.

'이사만루'는 모바일게임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주며 모바일 야구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야구 게임 중 인기 순위, 매출 순위에서 랭킹 2위로 성장하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점도 주목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직후 무료 게임 전체 순위 2위, 무료 게임 스포츠장르 1위에 오르는 등 가파르게 인기가 상승 중이다.

또한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협력해 주기적인 업데이트 및 서비스 운영으로 지속적으로 의미있는 결과를 얻고 있는 점도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요소다.

이 게임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으로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는 물론,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도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최신 로스터가 최대한 풍부한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축하 기념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파워 행운카드 10장과 체력회복제 10장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일까지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와 시합 전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골드 및 스타,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