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캐릭터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캐.불.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6일 공개된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캐릭터 2종은 전사 계열의 '어쌔신'과 마법사 계열의 '샤먼'으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이용자들의 검증을 받아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됐다.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하는 '신.캐.불.패'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 불패(不敗)'의 콘셉트를 내세워 다양한 방식으로 3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우선 게임 속에서는 전 지역에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해 아이템을 얻는 '몬스터에게 불패'와 특정 레벨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받는 '나 자신에게 불패'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이벤트 기간 신규 캐릭터 플레이를 통해 '프리스톤테일'의 랭킹 1~100위를 쟁취하면 선물을 전달하는 '라이벌 불패'와 랭킹 뒷자리 숫자에 따라 특별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함에게 불패'도 함께 실시된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는 스피드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레벨 업 패키지 등 각종 패키지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모두에게는 특별 아이템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는 2013년 10대 공약 중 하반기에 실천한 첫 공약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오랜 기간 프리스톤테일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과의 약속인 만큼 모두 실천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