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11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리얼 공포 스토리 '할로윈 파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마비노기'의 원화와 게임 이미지로 음산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어둠이 깔린 밤, 대저택에서 성대한 만찬과 함께 파티가 열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긴박한 음악과 함께 한 소녀 모습이 등장해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홈페이지 내 소녀 이미지 영역 클릭 시, 순간적으로 유령의 모습이 화면으로 다가오는 깜짝 기능도 있어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이와 함께 '마비노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on.mabinogi)에서 '할로윈 파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영상을 공유하고, '마비노기 할로윈 파티'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로 달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마비노기 캐릭터 머그컵을, 5명에게 마비노기 루아 피규어를 증정한다.
한편, 개성 있는 할로윈 코스튬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의 강점을 살린 '마비노기'의 대규모 콘텐츠 '할로윈 파티'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마비노기' 이용자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으며 국가별 할로윈데이 시즌에 맞춰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