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헌터'는 지난 7월 2일 티스토어를 포함한 4대 주요 마켓에 론칭한 모바일 액션 MORPG로 횡스크롤 액션 MORPG를 모바일에 가장 적합하게 구현했다는 호평과 함께 탁월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이같은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쿤룬코리아는 11월 초 '다크헌터' 내에 여성 격투가를 모티브로 한 일곱번째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용자 대상으로 일러스트 공모전(http://me2.do/5oSDpHdG)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신인이나 기성 작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결과는 11월 4일 발표되며 대상(1명)에게는 200만원, 금상(1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대상으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별도로 본인의 작품이 게임 내 이미지로 채택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번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 소식을 개인 SNS와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알리는 이용자에게는 감사 선물로 컵라면 기프티콘과 다크헌터 유료 아이템(100골드)을 지급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다크헌터'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용자들이 게임 제작에 직접 참여해 게임을 더욱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캐릭터 발굴 및 콘텐츠 업데이트,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게이머들과 변함없이 소통하는 '다크헌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