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돌격대, 신규 '멜론사막' 업데이트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돌격대, 신규 '멜론사막' 업데이트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신규 지역 '멜론 사막'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멜론 사막'은 경사가 많고 평평한 바닥이 적은 지역으로 착지 지점을 정확히 지정해야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쉽게 이길 수 있다. 또한 모습을 바꿔가며 '돌격대' 방향으로 돌진해오는 보스 몬스터 '라마라마'가 등장하며 이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22일 오전 6시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티켓' 1장과 '우정 티켓'을 15장을 매일 지급하며 이벤트 첫 날인 15일에는 '프리미엄 티켓' 3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 오전 11시까지 프리미엄 슬롯에서 모든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역대 최대인 3배로 증가하며 이벤트 스테이지 입장료가 30% 인하된다. 더불어 히어로 스킬 강화비와 동료 강화비가 35% 인하되며, 요일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을 10만 코인으로 판매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에서 '왕관'의 70%가 '빅왕관'이 돼 코인 획득량이 대폭 증가하는 한편 경험치 구슬 드랍율 1.5배, 요일 스테이지 'EX 보스' 출현 확률이 70%로 상승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에 '프리미엄' 티켓을 구입하면 개수에 따라 '코인', '프리미엄 티켓', '특별한 드레스' 등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