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다크폴, OBT 13일 앞두고 카운트다운 이벤트

[엠게임] 다크폴, OBT 13일 앞두고 카운트다운 이벤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그리스 개발사 어벤추린(대표 자드 엘 메다위)에서 개발한 하반기 신작 '다크폴: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의 한일 공동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17일부터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현재 북미, 유럽 지역에서 스팀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다크폴'은 기존의 MMORPG 방식과는 다르게 캐릭터의 레벨과 퀘스트 없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누구나 높은 능력치의 아이템을 제작하고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오는 30일 한일 공동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다크폴'은 공개서비스 전 오픈을 기다리는 이용자들과 함께 성공적인 오픈을 기원하고 기대감을 조성하고자 이번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다크폴' 홈페이지(http://darkfall.mgame.com)를 방문하면 출석체크 도장을 찍을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도장 개수에 따라 이벤트 상품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도너츠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다크폴'의 한일 공동 공개 서비스에 대한 기대평 혹은 응원 메시지를 개인 SNS에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 패키지를 선물한다.

'다크폴' 마케팅 총괄 이상범PM은 "'다크폴'의 오픈을 13일 앞두고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공개 서비스 전 현지화 개발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이니 '다크폴' 공개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