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피파온라인3 정보 프로그램 '풋볼 온사이드TV' 뜬다

[넥슨] 피파온라인3 정보 프로그램 '풋볼 온사이드TV' 뜬다
'피파온라인3'의 최신 뉴스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넥슨(대표 서민)은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인 '풋볼 온사이드TV'를 제작한다고 밝히고, 17일 첫 편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매달 제작될 '풋볼 온사이드TV'는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 신설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향후 한 달 간의 주요 이슈를 미리 안내해주는 '첵첵 포인트', 이용자 플레이 중 '베스트5'를 선정해 소개하는 '골든 플레이 TOP5', 게임 속 포지션을 심층분석 해보는
'DR 스쿼드', 경기 중 연출된 재미난 상황을 소개하는 '불타는 그라운드'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된다.

'풋볼 온사이드TV'의 진행자로는 신인 배우 박소영이 발탁됐다. 인기리 방영된 드라마 '착한남자(KBS)', '그녀의 신화(JTBC)' 등에서부터 12월 개봉되는 '붉은 가족'까지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배우 박소영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살려 '피파온라인3' 속 다양한 이슈들을 친근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피파온라인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풋볼 온사이드TV'는 오락성과 정보를 두루 갖춘 '피파온라인3'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며 "재미있게 즐기시면서 게임에 관한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