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문파'는 유명 소설가 김용의 소설 속 모든 영웅들이 총망라돼 있는 모바일 3D 무협 대전 RPG다. '백발마녀', '동방불패', '소용녀' 등 책에서만 볼 수 있던 영웅들을 3D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들의 화려한 무공들을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느낄 수 있는 탁월한 재미로 전략 시뮬레이션 대전 게임의 묘미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와 차별화됐다.
또한 소설 그대로가 아닌 게임을 통해 영웅들과 무공들을 코믹하게 재해석해보는 해학적 재미까지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 론칭 전 사전테스트(CBT)를 진행, 국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하면서 게임의 흥행을 위한 초석을 다졌으며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했다.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http://me2.do/FvozvQ07)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최초 충전 3배 이벤트'를 실시, 기간에 상관없이 게임 머니를 최초 충전하는 이용자들에게 충전 금액의 3배를 지급한다. 또한 '영웅 육성 이벤트'를 통해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게임 캐릭터를 30레벨 이상 육성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용(3.75g)과 푸짐한 게임머니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친구야 같이 문파문파하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본인 혹은 친구나 지인을 게임에 초대하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의 사전등록패키지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미 사전등록 패키지를 수령한 이용자에게는 친구를 추천할 경우 추가로 '우정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 이번 친구 추천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용(3.75g)과 문화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1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카카오톡을 통해 '문파문파'의 론칭 소식을 알리는 이용자 및 개인 SNS를 통해 '문파문파'의 게임 플레이 소감을 알리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문파문파'는 화려한 영웅들과 무공들의 조합을 통해 나만의 문파를 키워나가는 독특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전략 무협 RPG"라며 "국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