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색다른 AOS '코어마스터즈' 23일부터 CBT 돌입

[이슈] 색다른 AOS '코어마스터즈' 23일부터 CBT 돌입
개인 플레이 방식 AOS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어마스터즈'가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중인 MOBA장르 신작게임 '코어마스터즈'에서 23일 오후 5시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평일은 17시부터 23시까지,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14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코어마스터즈'는 기존 AOS게임과는 차별화된 개인 플레이 방식의 전략 대전 액션 게임으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전투와 빠른 플레이 타임, 개성 넘치는 스킬로 무장한 마스터(영웅) 간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 테스트에서 테스터 전환율 50%, 120분 이상의 평균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코어마스터즈'는 개성 넘치는 마스터 7종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심화 튜토리얼, AI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긴박한 전투를 유도하고, 역전의 묘미를 제공하기 위해 밸런스 조정하는 등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