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엔피] 변신 웹 MMORPG '천신전' 23일 정식 서비스 돌입

[이엔피] 변신 웹 MMORPG '천신전' 23일 정식 서비스 돌입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성인을 위한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의 정식 서비스를 23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 '무장쟁패' 이후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전투 상황에 맞춰 외형을 비롯한 스킬, 공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72가지 변신 시스템이 '천신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성인 콘텐츠인 미녀 수호병 시스템, 수백 명의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치열한 영토 다툼을 벌이는 대규모 '공성전', '영지전' 등이 백미로 뽑힌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는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육성 패키지를 가져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랭킹 달성 시 레어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목표 달성! 랭킹 이벤트'를 포함해 17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모델 '박시현', '주다하', '한가은'의 비공개 화보 이미지 및 홍보 영상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MMORPG의 방대함은 기본, 수위 높은 성인 콘텐츠와 자유자재로 캐릭터를 변신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며 "정식 서비스 기간에는 홍보모델들과 함께 본격적인 광고활동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