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캐주얼 RPG '몬스터 길들이기' 할로윈 축제 시작

[넷마블] 캐주얼 RPG '몬스터 길들이기' 할로윈 축제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가 오는 31일 할로윈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연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게임접속 및 참여만으로도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4성 몬스터 ‘할로’를 지급한다. ‘할로’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의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또 몬스터 길들이기의 모험지역 중 하나인 ‘암흑지역’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할로’ 몬스터를 3회 이상 처치하면 펌킨류 몬스터 및 무기가 들어있는 ‘할로윈 깜짝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암흑지역’에서 플레이 할 시 ‘펌킨’, ‘성난 펌킨’, ‘놀란 펌킨’ 등 호박머리 몬스터 3종과 ‘잭삼랜턴’, ‘잭사랜턴’, ‘잭오랜턴’ 등 할로윈 무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할로윈 마녀를 연상하게 하는 ‘쟌느’와 ‘키키’ 몬스터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서양의 이색적인 축제인 할로윈을 게임 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으스스한 밤 배경, 호박 등불 등으로 메인 화면을 바꾸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할로윈의 기분도 느끼시고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들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올랐으며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 누적 다운로드 400만 명,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장르 사상 최고 기록을 수립하며 국민 RPG로서의 최고 인기를 지속 견인해 나가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