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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팀몬스터 모바게 통해 글로벌 시장 출시

[이슈] 팀몬스터 모바게 통해 글로벌 시장 출시
댄싱앤초비엔터테인먼트(이동원 대표)는 모바일게임 '팀몬스터'가 디엔에이의 모바게를 통해 내달 11월 북미 및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팀몬스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섬을 여행하며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의 몬스터들을 모아 키우고 전투에 활용하는 소셜 액션 RPG다. 나아가 다양한 몬스터의 합성기능, 레어가챠, 자동전투 기능, 다양한 던전에서 퀘스트를 공략하는 등 수많은 재미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이미 올해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앞서 소개됐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기존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플레이 방식과 재미를 가미했다.

이번 글로벌 론칭은 한국시간으로 11월 7일과 11월 말경 두 차례에 걸쳐 나눠서 진행된다. 1차에는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폴, 베트남에 그리고 2차에 상기 8개 국가 외에 미국, 캐나다까지 게임서비스를 제공한다.

론칭에 앞서 전세계 이용자 3000명에게 '3성급 캣호크 몬스터'를 지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한국시간 11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www.teammonstergame.com)에서 개인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16자리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 계정당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지급된 쿠폰은 2차 런칭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와 교환할 수 있다.

댄싱앤초비 이동원 대표는 "북미와 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하고 개발했던 '팀몬스터'를 드디어 해외 이용자들에게 선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북미 및 동남 아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내년 1월 예정돼 있는 '팀몬스터'의 일본 진출과 그 외 자사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댄싱앤초비는 2011년 4월에 설립됐으며 지난 7월 NHN 계열 회사로 편입, 분할 후 현재는 NHN엔터테인먼트 자회사에 속해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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