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여자 관우'? 미소녀삼국지 앱스토어 출시

[라이브플렉스] '여자 관우'? 미소녀삼국지 앱스토어 출시
삼국지 영웅이 여성으로 등장하는 모바일게임 '미소녀삼국지'가 IOS 버전으로 출시됐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신작 모바일게임 '미소녀삼국지'를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0월 23일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한 '미소녀삼국지'는 IOS 버전의 준비를 마치고 앱스토어에 등록됐다.

삼국지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주요 영웅들을 여성화해 재구성한 카드배틀게임 '미소녀삼국지'는 원작의 기본 설정을 따르면서 게임적인 시나리오를 추가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다양한 임무 수행 및 전투를 통해 세력을 키워 나가게 된다.

이용자는 여러 장수의 카드를 수집하고 병영을 구축하는 한편 다양한 전략을 펼치며 전투를 펼쳐 나가야 하며 병영의 강화 및 승격, 다양한 미니게임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기며 게임을 진행해 나갈 수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미소녀삼국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2일까지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 이야기를 색다른 여성 장수들을 통해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미소녀삼국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