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조선 최대 병기 '대신기전' 등장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조선 최대 병기 '대신기전' 등장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30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는 대상을 버블 안에 가두고 주위에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버블 투구', 하늘로 올라가 지상 및 공중에 폭격을 가하는 '다크시즈 의상', 대상에게 화살을 발사하는 '대신기전' 총 3종으로 2주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대신기전'은 15세기 조선 시대 당시 첨단 과학무기로 게임에서도 그 막강한 능력을 선보인다. '대신기전' 소환 후 공격 범위 내 가장 근접한 대상을 타겟팅 해 자동으로 화살을 발사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빛나는 보물 수정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빛나는 보물 수정 모으세요'는 접속 시간 30분 마다 1개씩 주어지는 보물 수정을 모으는 이벤트로, 수정의 개수에 따라 10%, 30%, 50% 강화 카드, 프리미엄 용병 소환서, 남녀치장 선물 상자, 장비 강화도구, 영구 장비 보급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1월 2일에는 하루 3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퀘스트를 통해 봉인된 숲의 황금상자와 눈의 황금상자, 불의 황금상자를 선물한다.

봉인된 황금상자에는 '+10 레어 장비'가 들어 있으며, 접속 시간 100분 달성 시 상자의 봉인을 해제할 수 있는 숲의 황금열쇠와 눈의 황금 열쇠, 불의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연계 퀘스트가 함께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