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MS]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 Xbox360으로 12월 한글화 출시

[MS]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 Xbox360으로 12월 한글화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31일 Xbox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일로'의 모바일 플랫폼 데뷔작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를 12월 Xbox360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도우8 및 윈도우폰8로 지난 7월 출시된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된 탑 다운 형식의 액션 슈팅 게임이다. 뱅가드 게임과 협력하여 343 industries가 개발한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는 팬과 신규이용자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픽업 앤 플레이 경험을 제공,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었다.

Xbox360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출시되는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는 '헤일로3'와 '헤일로4'사이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스파르탄 옵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미션을 경험하고, 코버넌트 전쟁의 뒷이야기를 다루고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는 헤일로 시리즈의 새로운 챕터다. 게이머들은 UNSC 인피니티에 탑승한 사라 팔머 중령 혹은 스파르탄 데이비스의 눈을 통해 전례 없는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풍부한 스토리 텔링과 직관적인 컨트롤, 30개 이상의 흥미로운 임무 등으로 무장된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는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액션을 통해 '헤일로' 세계관의 장대한 스케일과 강렬함을 제공합니다. 기존 출시된 모바일 버전에서 경험했던 재미와 동시에 Xbox360으로 타 게이머와 함께 즐기는 협동 멀티 플레이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올인원 홈엔터테인먼트 기기 Xbox One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 사업부의 임승호 부장은 "Xbox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일로'의 모바일 데뷔작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가 Xbox360으로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바일 버전의 재미와 더불어 한글화 자막, 협동 플레이, 30개 이상의 흥미진진한 미션들이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12월 출시될 '헤일로:스파르탄어썰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의 구체적인 출시일 및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