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 본격화

[넷마블]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 본격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이 본격적 콘텐츠 업데이트로 시즌2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1일 '마구마구2013'에 강화?합성 콘텐츠를 적용한 시즌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4일 '마구마구2013'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넷마블은 31일 강화?합성 등의 핵심 콘텐츠를 포함한 두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메뉴 친절도 개선 등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부터는 선수카드의 강화기능을 적용해 재미요소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는 선수카드 강화?합성 업데이트, 게임모드의 보상개편, 85~87년도 선수카드 업데이트 등의 내용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용자가 레벨10(만 레벨)의 동일 등급 선수카드 3개를 합성 시 높은 등급의 카드획득이 가능하도록 한 강화?합성 업데이트가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용자는 소셜포인트와 골드로 선수카드 강화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마구마구2013'은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 모드?배틀 대전?홈런모드?대결모드 등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2013'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중 가장 대중적인 성공을 거둔 게임으로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등과 함께 모바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핵심 콘텐츠가 포함된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빠르게 적용해 국민 모바일 야구게임으로서 더욱 탄탄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에 접속할 때 플래티넘 카드 1장?커스텀카드 9장?복귀지원금 3만 골드를,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카드 5장과 소정의 감사골드를 각 각 증정할 계획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