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노아시스템] 킹덤온라인, 첫 테스트 성황리 마쳐

[노아시스템] 킹덤온라인, 첫 테스트 성황리 마쳐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킹덤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킹덤온라인' 1차 비공개테스트는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11시에 진행됐다. '킹덤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테스터들이 함께 한 이번 테스트는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실시됐다. 테스트 기간이 그다지 길지 않았음에도 많은 이들은 '킹덤 온라인'의 퀘스트와 전투 및 '영지 건설'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또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병영전'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에 의례히 문제가 되고는 하는 서버 문제 역시 전혀 나타나지 않아 테스터들은 전반적을 쾌적한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던 것도 이번 테스트의 수확으로 꼽힌다.

노아시스템은 이번 테스트에서 나타난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킹덤온라인' 개발에 반영하고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게이머들을 찾아올 것을 약속했다.

'킹덤온라인' 테스트에 참가한 이들은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게임 내내 긴장하게 만드는 모드인 것 같다", "2차 테스트가 빨리 시작됐으면 좋겠다",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다. 다음 테스트에도 참가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아시스템 조재준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킹덤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에서 많은 관심 보여준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전해주신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좀 더 재미있고 몰입감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킹덤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ingdo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