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MVP베이스볼온라인, 시즌2 업데이트

[엔트리브] MVP베이스볼온라인, 시즌2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베이스볼온라인'에 7일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면적인 시스템 개편과 함께 이적시장, 골드카드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는 시즌2는 'MVP 베이스볼온라인'의 새로운 도전으로, 개발진이 오랜 기간 준비한 업데이트이다.

시즌2의 핵심 콘텐츠인 이적시장은 이용자들끼리 선수카드를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으로, 스카우트 시스템에 의존해 선수를 영입해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했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야구게임사업팀장은 "이용자들에게 선수 영입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치고 달리는 본연의 재미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이적시장 시스템 도입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용자는 원하는 가격을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구매를 원하면 게임머니(MP)를 지불하면 된다.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 최고 높은 등급의 카드가 되는 골드카드는 9~10코스트 카드로 총 160명의 유명 선수가 등장한다. 능력치가 매우 좋으며 기존 카드와는 다른 방식으로 강화된다. 이외에도 선수카드 약 1700여 장이 추가된다.

그래픽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실사 야구 게임답게 선수들의 얼굴이 좀 더 사실적으로 제작되고,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야간 경기가 들어간다. 야간 경기 외에도 날씨 효과가 추가돼 색다른 분위기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다. 아울러, 구단정보, 선수정보, 상점 등 핵심 메뉴들의 UI가 개선된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이 35레벨에서 45레벨로 상향되고,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나아진다.

엔트리브소프트는 'MVP베이스볼온라인' 시즌2를 기념해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 수준의 이벤트를 11월 7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500만 MP, 골드카드, 높은 코스트 선수카드 영입권 등 지금까지 지급된 적 없는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동석 야구게임사업팀장은 "시즌2 업데이트로 편의성 증대는 물론, 시스템 개편 및 추가를 통해 지속적인 플레이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프리미엄 PC방 이용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