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신규 캐릭터 13종 추가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신규 캐릭터 13종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에 신규 캐릭터 13종을 대거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용용, 엘리아, 엘리스, 퍼키스트, 왕국 여왕벌, 분도의 미노타, 공포의 다일, 해마기수 왕 등 6성 캐릭터 7종, 5성 캐릭터 6종의 다양한 외형과 능력치를 지닌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총 254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수집의 재미는 물론 캐릭터 별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캐릭터 추가 외 팀 대전 결과창 UI변경 및 로딩 화면에 게임 가이드를 보완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몬스터길들이기'가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장르 최고 인기를 구가할 수 있게 해준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몬스터길들이기'가 장수 모바일 RPG의 표본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7일 실시하는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맞아 7일 오후 6시까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 카페에서 수험생 응원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수에 따라 몬스터 뽑기권, 수정,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 7일 오후 6시부터 하루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수정 50개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및 모험지역 몬스터 드랍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몬스터길들이기'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