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절대쌍교'는 쿤룬이 자체 개발한 웹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무협 영화 같은 느낌의 웹 3D 무협 MMORPG다.
중국 및 베트남에서 이미 그 인기와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비공개서비스 실시 때부터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쿤룬코리아는 보다 쾌적하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8일 신규 서버 '금상첨화'를 오픈했으며 이용자들의 큰 기대와 호응에 감사드리고자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서버 오픈 후 7일 동안 매일 로그인을 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카드를 지급하며, 신서버 오픈후 3일간 일정 금액 이상의 게임머니를 충전한 이용자 대상으로 한정판 최상급 아이템인 '분천창염'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 후 7일 동안 게임 속 캐릭터 장비에 들어있는 보석들을 업그레이드하면 보상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용자들이 게임 속 '탈 것'을 업그레이드하면 '탈 것'의 속성을 영구적으로 향상시켜주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머니나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들 대상으로 일정한 보상을 혜택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절대쌍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 웹게임사업본부 황란 매니저는 "게임에 보내주는 기대 이상의 기대와 관심에 정말 감사 드리며,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플레이 환경과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나갈 것이니 꾸준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