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신작 퍼즐삼국 12일 카톡 출시

[넥슨] 신작 퍼즐삼국 12일 카톡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트라이톤소프트(대표 전홍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퍼즐 소셜 RPG '퍼즐 삼국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장수카드를 모아 전투를 펼치는 RPG로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 요소는 물론 친구의 '장수'를 부대원으로 영입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 던전을 정복하며 레벨경쟁을 할 수 있는 PvE와 다른 이용자의 부대와 전투를 벌이는 PvP를 기본으로 카드 조합에 따른 유대 스킬, 페어 카드 효과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각 캐릭터별로 진화 등급에 따라 화려함을 더하는 총 500여 종의 일러스트와 인기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나루토'로 유명한 김승준, 여민정 성우의 캐릭터 목소리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퍼즐 삼국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웹툰 '럭키짱' 김성모 화백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또 게임 리뷰를 작성하거나 일정 등급까지 전투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용옥'(게임머니)과 '군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