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신작 퍼즐게임 '퍼즐배틀' 이통3사 출시

[네오싸이언] 신작 퍼즐게임 '퍼즐배틀' 이통3사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코로프라(대표이사 바바 나루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배틀'을 12일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퍼즐배틀'은 평화의 땅에 찾아온 마왕과 퍼즐 배틀을 벌이는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빈 곳으로 패널을 움직여 같은 색깔 3개 이상을 맞추면 몬스터를 공격하는 간단한 조작방식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널이 없어질 때마다 이용자의 '파워'가 충전되며 '파워' 충전으로 공격 게이지가 가득 차면 몬스터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또한 패널을 한꺼번에 많이 없앨 경우 '필살기 패널'이 나타나며 이를 터치하면 기존 공격 게이지보다 강한 피해를 가해 훨씬 쉽게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다.

한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제공된 '5CP' 중 '1CP'씩 소비되며, 'CP'는 7분마다 다시 회복된다. 모든 'CP'를 사용했을 시 '회복 드링크'로 바로 충전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색감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선사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퍼즐배틀'의 특징"이라며 "'퍼즐배틀'은 같은 색 3개 이상을 맞춰 배틀을 즐길 수 있어 조작에 능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