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6.1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대폭 확대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6.1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대폭 확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의 6.1 버전 업데이트를 13일 실시했다.

'퍼즐앤드래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이트 타입 몬스터의 진화형과 궁극진화 몬스터를 추가하는 한편 일부 몬스터 스킬 변경, 몬스터 박스 최대 수 증가 및 정렬 기능 보강, 몬스터 썸네일 정보란 변경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와 편의성을 대폭 확대했다.

먼저 '퍼즐앤드래곤'은 5종류의 나이트 타입 몬스터의 진화형을 추가했으며, '2차 그리스신'과 '정령족'의 궁극진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해왕신 헤븐 넵튠', '아메노우즈메', '기예의 여신', '이자나기' 등을 포함한 일부 몬스터 스킬이 보다 강력하게 조정됐다.

이와 함께 궁극진화 몬스터를 강화합성을 통해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궁극진화 한 몬스터에게 '루비릿', '사파릿', '에메릿', '토파릿', '애미릿'을 소재 몬스터로 사용해 합성하면 원래 모습으로 복원시킬 수 있다.

더불어 몬스터 박스의 최대 수가 700개에서 1,000개로 확장됐으며, 몬스터 정보 창에서 몬스터의 '+수치'가 썸네일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도록 변경됐다. 이외에도 몬스터 BOX와 몬스터 도감의 몬스터 정렬 기능 또한 보강되어 이용자가 우선으로 볼 내용을 선정하고, 찾고 싶은 속성과 타입만 선택해 보여지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확장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6.1 업데이트에서 궁극진화 및 신규 진화형 몬스터 추가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신규 콘텐츠를 통해 퍼즐 외에도 RPG 요소들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