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1166억 원, 북미 167억 원, 유럽 114억 원, 일본 124억 원, 대만 29억 원, 로열티 99억 원을 달성했다. 제품별 분기 매출은 리니지 623억 원, 리니지2 131억 원, 아이온 226억 원,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203억 원, 길드워2 245억 원, 기타 캐주얼게임 등이 171억 원을 기록했다.
리니지는 역대 최고 실적을 올린 전분기 대비 27% 감소했으나, 전년동기대비 63% 증가했다. 리니지2와 아이온은 전분기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블소는 지난 6월 완료된 백청산맥 업데이트를 통해 전분기 대비 43% 상승했다. 길드워2는 전분기 대비 15% 감소했으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아이템 출시로 안정된 매출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엔씨소프트 나성찬 전무는 "10월 29일 시작된 중국 블소의 정식계정보류테스트가 긍정적인 지표와 피드백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블소와 길드워2의 성공적인 중국 론칭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