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암거래상 제레미 업데이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암거래상 제레미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암거래상 제레미 시스템을 15일 오픈했다.

암거래상 제레미는 카드 분리 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말랑도에서 정식 허가를 받지 않은 작업이므로 매월 15일부터 20일 자정까지만 게임 내 등장한다.

암거래상 제레미는 말랑도 3시 방향의 강화능력자 협회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거래를 위해서는 '고급윤활제' 1개와 '개다래 열매' 10개를 대금으로 지급해야 한다. 카드 분리 시에는 80%의 성공 및 20%의 실패 확률이 존재하지만, 장비 파괴는 없으므로 큰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암거래상 제레미를 통해 매월 카드 분리와 함께 '투구상단',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특정 부위를 장비 파괴 확률 없이 100% 분리할 수 있으며 이번 11월에는 '투구상단' 카드 분리를 이용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암거래상 제레미 시스템을 기획했다"며 "특히 매월 실패 없이 특정 부위를 100% 분리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있으니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