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아틀란티카,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티저 페이지 오픈

[넥슨] 아틀란티카,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티저 페이지 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18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에서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제로'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게임 내에 선보여질 예정이며, 티저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웅 '벨리사'와 함께 새로운 미지의 대륙 등장을 예고했다.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너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영웅의 흔적'을 모으면 '경험치 집중 주문서 용병전용', '송이 모자 수색 로봇', '축복의 주문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벨리사의 혼'을 제공한다.

또 전체 이용자들이 '벨리사의 혼'을 사용한 횟수가 20만 회를 초과할 경우 업데이트 이후 신규 영웅 '벨리사'를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탈 것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틀란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아틀란티카 프로젝트 제로'를 공유하고 자신의 서버와 캐릭터명을 댓글로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제공한다.

최근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 중 복귀한 이에게는 '복귀 전용 깜짝 선물함'과 '행운의 편지(30장)', '꿀단지 던전 이용권(30장)', '벨리사의 혼(1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