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기존 단순 슈팅 게임과는 달리 삼국지의 캐릭터를 소재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삼국지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총 200여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합성 및 강화할 수 있으며 스피디한 타격감으로 슈팅의 통쾌함까지 더했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사전 예약은 22일부터 모바일 커뮤니티사이트 헝그리앱과 인벤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은 여의주 100개, 3성 관우 캐릭터, 레어 장비 아이템 티켓 1장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BMW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파티게임즈는 론칭 한달후인 1월 3일까지 해당 게임이 총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총 5,000만원 상당의 BMW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담당 PM은 "퀄리티 높은 그래픽과 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하는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신개념 슈팅RPG 게임으로 이용자에게 다가온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를 결정했다"며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2013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최고의 모바일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오는 12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