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이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PD가 독립해 처음 선보이는 신작이다. MMORPG의 형태를 띠면서도 기존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등과 같은 액션 장르라는 점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6월 열흘간의 CBT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된 홈페이지는 '최강의군단' 세계관과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한편 바벨시스템, 토토즐 등 LBT 관련 주요 콘텐츠들이 기능 위주로 명확하게 배치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최강의군단'이 진행하는 이번 LBT는 CBT나 OBT가 아닌 새로운 형태의 테스트로, 게임 플레이의 시간 제한이 없고 계정 정보가 정식서비스까지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다양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실제 게임에 반영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내 바벨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제안이 게임에 적용되는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LBT에는 지난 6월 실시한 CBT참여자는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최강의군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 11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LBT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톰은 지난 18일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LBT 소개영상을 포함한 초대 메일을 보내 향후 일정을 공개한 바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