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밸리'는 중국 최초의 나스닥 상장 모바일 게임사인 CMGE에서 개발하고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국내에 서비스하는 전투중심의 초대형 모바일 3D MMORPG다.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theapps.co.kr/warvalley/google.html)에 자신의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가 100%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워밸리'는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대규모 공성전 및 길드전, 세력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갖췄으며 PvP와 PvE 모드 지원을 통해 MMO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시켰다. 게임 내 자동사냥과 자동전투를 구현해 편의성을 살리고 낚시, 펫, 탈것, 채집, 경매장, 결혼, 주택, 사제 시스템 등 풍부한 컨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워밸리'는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투중심의 MMORPG"라며 "100명이 동시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 등 PC 온라인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해 하드코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5일 사전등록 이벤트 오픈을 시작으로 론칭 초읽기에 들어간 '워밸리'는 오는 12월 초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