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네트] 이색 러닝게임 플라잉쥬 카톡 출시

[온네트] 이색 러닝게임 플라잉쥬 카톡 출시
온네트(대표 홍성주, 김경만)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벨로쉬 (대표 송청옥)가 개발한 '플라잉쥬 for Kakao'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라잉쥬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원버튼 게임으로, 깜찍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탈출하는 러닝 게임이다.

단순히 직선 지형을 달리는 방식이 아닌 울퉁불퉁한 곡선형 지형을 달리며 지형에 맞춰 슬라이딩을 하면 하늘 높이 날아가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완벽하게 5번 슬라이딩을 성공하면 피버모드가 발동돼 스피디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할 만한 점은 총 32가지의 아기자기한 펫과 6가지의 귀여운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키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온네트 김경만 대표는 "기존 러닝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최근 눈높이가 높아진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온네트는 '플라잉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 수가 증가할수록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가방을 단계별로 지급한다. 또한 포털사이트에서 '플라잉쥬 for Kakao'를 검색헤 페이스북 동영상을 감상한 후,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샤넬 지갑', '아이패드 미니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