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돌아온 액퍼' 아쿠, 방산고교 학생 만나다

[컴투스] '돌아온 액퍼' 아쿠, 방산고교 학생 만나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학교랭킹 1위를 차지한 방산고등학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방산고등학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서비스 이후 첫 학교랭킹 전국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학교랭킹은 이용자의 학교가 소속된 지역대항을 거쳐 시도대항에서 1위에 오르면 전국대회에 참여해 전국 최고랭킹 학교가 가려진다. 매주 새롭게 진행된다.

컴투스는 '진짜 학교에 가다'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학교 앞에 축하 플랜카드를 설치하고 주인공 캐릭터 '아쿠'가 방산고등학교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맞춰 오전 7시부터 8시 반까지 교문 앞에서 학생들을 맞이했다.

이날 '아쿠'는 학생들과 기념 사진촬영은 물론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안드로이드버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시 아이템 보석 30개를 100% 제공하는 쿠폰을 선물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문화상품권 추첨 혜택도 주어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아쿠'는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첫 1등 학교인 방산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아쿠'와의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국민게임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19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1위에 오르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3위를 기록하며 인기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