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2월 7일부터 12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맞짱 전투'를 개최한다. '맞짱 전투'는 참가 신청을 받아 추첨으로 뽑힌 인원이 2개 팀으로 나뉘어 대규모 전장 콘텐츠 '빅시티'에서 대결하는 방식으로, 승리 팀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특별히 12월 7일 예정된 첫 '맞짱 전투' 경기는 프로게이머계 양대산맥으로 불렸던 임요환, 홍진호의 오프라인 라이벌 매치로 구성되며, 경기장소 및 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또한 푸짐한 경품을 내건 '빅오픈 이벤트'를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인게임 상점, '빅몰'에 등록된 '아이패드2', '캐나다구스' 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빅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 있는 '빅시티 맞짱 토론 영상'을 카페, 블로그 게시판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3만 원)', '넥슨 캐시(1만 원)'를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착 아이템(어태치먼트)인 '임진왜란 패키지'를 증정하고, PC방(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 시 '10만 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이번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