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2일부터 19일까지 모바일 게임사업 자회사인 웹젠모바일에서 개발한 '뮤 더 제네시스' 2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나 지난 10월 진행된 첫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사용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다.
'뮤 더 제네시스'는 온라인게임 '뮤' 브랜드를 이은 모바일 RPG로 온라인게임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게임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효과 등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게임 내 영웅 캐릭터와 독특한 개성을 지닌 영혼기병들을 조합해 다양한 패턴의 파티플레이를 구성할 수 있어 전략적인 전투와 공략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수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캠페인 모드, 난이도에 따른 반복 플레이의 재미가 있는 격전지 모드 및 매일 다른 이벤트가 열리는 던전 등의 여러 콘텐츠도 준비 돼 있다.
이번 2차 사전예약 이벤트인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차때와 마찬가지로 5000원 상당의 게임 캐시 아이템인 쥬얼을 증정하고, 이에 더해 T스토어 캐쉬 1000 포인트도 추가로 선물한다. 2차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는 정식서비스 개시 후 반드시 T스토어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야 T스토어 캐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뮤 더 제네시스'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 페이지(mtg.webzen.co.kr/tstore) 또는 모바일 전용페이지(m.mtg.webzen.co.kr/tstore)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 더 제네시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 모두를 지원하며, 연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웹젠모바일 김태훈 대표는 "1차 사전예약 인원이 약 10만여명에 달하는 등 이용자의 큰 성원에 힘입어 T스토어와 함께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현재 마지막 개발을 마무리 짓고 12월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점검 중"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