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플레이위드] 로한, 서버 통합 및 시스템 개편 전격 개시

[플레이위드] 로한, 서버 통합 및 시스템 개편 전격 개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이 3일 홈페이지를 통해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오픈을 12월 18일 정기점검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한'은 현재 셀리논, 온, 실바, 플록스, 로하, 몬트, 테스트 서버로 총 7개의 서버와 이벤트를 위한 이벤트 서버 1개를 별도로 구성하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스템 개편을 통해 통합될 서버는 온 서버와 로하가 합쳐져 리오나 서버로, 실바, 플록스가 몬트와 합쳐지면서 트라바 서버로 통합될 예정이다.

또한 서버 통합과 더불어 신규 서버 1개가 새롭게 개편돼 오픈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미 '로한'은 지난 9월 셀리논 서버를 신규 오픈하면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아직 신규 서버의 이름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된 구체적인 개편 사항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시즌 초 콘텐츠 개발 로드맵을 예고한대로 4분기에 시스템 개편이 전면 이뤄진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로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한의 이번 시스템 개편 예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