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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지에이웍스] 3세대 크로스 프로모션 기능 공개

[아이지에이웍스] 3세대 크로스 프로모션 기능 공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실제 구매자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마케팅 솔루션 기능이 공개됐다.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마케팅&분석 솔루션 애드브릭스(AD-BRIX)에 신규 업데이트된 3세대 크로스 프로모션 기능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애드브릭스는 리워드 기반의 CPI 광고 및 배너 광고에 대한 채널 별 분석과 통합 리포팅이 가능한 신개념 모바일 마케팅 분석 솔루션. 마케팅 채널을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3세대 크로스 프로모션은 단순히 앱간 이용자풀을 공유하는데 그치지 않고 앱 내에서 특정 단계를 완료한 이용자들이 모든 단계에서 리워드(게임 아이템)를 제공받을 수 있어 충성도를 높여준다.

특히 아이지에이웍스의 크로스 프로모션 기능은 해외 게임 개발사들에게 유명한 크로스 프로모션 플랫폼인 차트부스트(Chartboost)의 기능은 물론 아시아 게임 시장에 적합한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 국내외 개발사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단순 노출만을 제공하는 1세대와 특정 시점에 단 한번만 리워드를 지급하는 2세대 기능과 차별화를 모색, 실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해 기업의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 특정 그룹에 속한 이용자 선택, 다양한 광고 방법 설정, 리포팅 등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편의성도 높였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검증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크로스 프로모션은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공개한 3세대 크로스 프로모션 기능은 이용자 선택 및 단계별 리워드 지급 기술을 통해 검증된 이용자를 확보해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는 인하우스-크로스 프로모션이 우선적으로 공개돼 있으며 기업간 크로스 프로모션은 유명 카카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을 위주로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기업간 프로모션 기능은 파트너검색, 정산 기능을 포함해 내년 초부터 전체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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