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클럽투어 참가 접수는 12월 31일까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진행되며 만 14세 이상 이용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13 프리미어리그 선수팩'(종합 스탯 65이상)을 선물하며 이들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토트넘 클럽투어 참가자로 선정되는 두 명은 축구의 본고장 잉글랜드 현지에서 축구에 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1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EPL의 명문 클럽 토트넘을 방문해 유명 선수들과 만나고 홈 구장 화이트 하트 레인을 탐방한다.
아울러 내년 3월 15일에 열리는 토트넘과 아스널의 '북런던 더비'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전과 런던 시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의 기회도 제공한다.
'피파온라인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EPL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클럽투어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국가의 유명 축구클럽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차세대 기술력을 도입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3개 리그에 소속된 1만6622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