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식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스킨 시스템을 포함해 그 동안 이용자들이 기대해왔던 시즌제 랭킹전과 실시간 거래소가 선을 보인다. 특히 스킨 시스템은 게임머니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기존 게임들과 차별성을 두는 등 이용자의 부담을 대폭 낮췄다.
아울러 영웅의 일러스트 느낌을 게임 내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툰 렌더링 옵션을 추가했다. 카툰 렌더링은 3D AOS게임이 갖는 사실감 넘치는 액션에 캐주얼 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적용한 시스템으로, 외형 외에도 영웅의 식별도가 높아지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방 혜택도 대폭 강화된다. ‘에이지오브스톰’ 전용 PC방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모든 영웅과 영웅의 스킨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경험치 2배 보상과 이벤트 코인 추가 지급 등 파격적인 혜택도 더해진다.
오는 1월 6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가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복귀 첫 접속을 하면 1만 군자금을 지급하고, 이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어급 아이템과 영웅 스킨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랭킹전에서 승리하는 이용자에게도 군자금과 영웅 스킨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 무기 변경권을 획득한 이용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영웅 스킨 일러스트가 들어간 카드형 USB를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