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호드'는 삭막하고 험악한 원시 석기 시대를 유쾌하고 발랄한 판타지 세계로 재구성해낸 모바일 3D MMORPG다.
공룡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고 있는 가상의 원시 시대를 배경으로, 게이머들이 부족의 전사가 돼 몬스터를 사냥하고 광활한 크레이지 대륙을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크레이지호드'는 신개념의 슬라잉(slide & flying) 액션 모션을 도입,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슬라이드 방식으로 몬스터를 공격하는 스킬을 구현해 색다른 타격감과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내년 1월중 '크레이지호드'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국내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게임을 선보이고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초청 행사는 오는 21일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에서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한 이용자들은 가장 먼저 '크레이지호드' 국내 버전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11일부터 17일까지 쿤룬코리아의 마케팅 공식 이메일( marketing@koramgame.co.kr)로 본인의 이름과 나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와 스마트폰 기종 등을 기재해 보내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18일 개별 통보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크레이지호드'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밝은 색채감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모바일게임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슬라잉 액션 시스템을 구현해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MMORPG"라며 "'크레이지호드'를 통해 국내 모바일 MMORPG 이용자층이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