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9일부터 본격적인 커뮤니티 운영을 시작한 '뮤 더 제네시스'의 공식 게임 카페(http://cafe.naver.com/muthegenesis)에서는 일부 게임정보와 게임 스크린샷을 추가 공지했다.
공지된 스크린샷에서는 '뮤 온라인'을 연상시키는 익숙한 사용자 화면(UI)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임의 핵심콘텐츠인 '영혼기병' 관리 및 캐릭터 정보 관리 화면 또한 공개됐다. 특히 전투 스크린샷에서는 'AUTO' 버튼을 통해 자동전투 설정을 지원하는 전투시스템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공지에서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캐릭터 스킬 시스템과 각 1~6성의 등급으로 나뉘어 자유로운 조합과 분해가 가능한 200여종의 독특한 '영혼기병'의 모습도 일부 공개됐다.
'뮤 더 제네시스'는 온라인게임 '뮤' 브랜드를 이은 모바일 RPG로 온라인게임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효과가 주요 특징이다. '뮤 더 제네시스'의 방대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 모드와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을 경험할 수 있는 격전지 모드, 요일 별로 열리는 이벤트 던전과 랭킹 던전을 즐길 수 있는 던전 모드로 구성돼 있다.
'뮤 더 제네시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 모두를 지원하며 연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웹젠모바일 김태훈 대표는 "원작 '뮤'의 명성에 걸맞은 모바일게임으로의 게임성을 갖추면서도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모바일RPG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달 19일까지 2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공식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니 해당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 더 제네시스'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카페 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추첨을 통해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 아이템인 '쥬얼'을 선물하는 등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