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하면 유럽 여행 상품권이?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하면 유럽 여행 상품권이?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자사의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다른 그림 찾기 방식의 '히든캐치' 콘텐츠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행 상품권, DSLR 카메라, 태블릿 PC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9일까지 총 4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접속하면 제공받는 '출석체크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특정 요일 게임에 접속하면 2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유럽 명소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유럽여행 상품권(1명)과 캐논 EOS-100D 화이트(5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32GB(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에 있는 영상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 중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5명)와 넥슨 캐시를 선물하는 '크아전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9일부터 1월 9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평일 14시~16시, 주말 14시~16시, 19시~21시)에 접속한 이용자들 중 추첨해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핫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8년 만에 다시 오픈한 '히든캐치' 콘텐츠에서는 기존 '대전 모드' 외에 '오락실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락실 모드'는 총 100단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싱글 플레이 방식으로 10단계마다 '보물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고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이 이정헌 본부장은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온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히든캐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히든캐치만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크레이지아케이드'는 '히든캐치', '비엔비' 등 하나의 온라인게임 속에 여러 캐주얼 게임을 담는 차별화된 시도로 RPG 일변도였던 게임 시장의 저변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02년에는 최고 동시접속자수 40만 명을 기록해 캐주얼게임의 열풍을 선도하기도 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