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액퍼스쿨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되는 미션을 달성할 때 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생성되고 10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뒤 12월 21일부터 '트리장식완료' 버튼을 눌러 S급 한정판 '루돌파'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아이템을 매일 자정기준 1일 1회 열어 볼 수 있고 선물 상자에서는 '코인', '패밀리포인트', '보석', '밥', '뽑기 1회 권', '한정판 코스튬' 등 다양한 선물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선물 상자는 많이 열어 볼수록 더 좋은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9회, 12회, 15회, 18회 개봉 시에는 지정된 한정판 코스튬 및 A급 '싼티할배' 캐릭터 획득이 가능하다.
또 컴투스는 '크리스마스 전용 뽑기' 콘텐츠를 한시적으로 추가했고 해당 뽑기에서는 '메리봉', '엔젤윙', '반짝이코'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제공되며 콜렉션 보상 아이템까지 최고 20종을 수집할 수 있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11월 19일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앱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해 유지하고 있으며 단기간 내에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 달성은 물론 일접속자(DAU) 150만을 돌파해 대세 게임 반열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