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프리카TV] 탄생 100주년 '타잔', 돼지러너에서 만난다

[아프리카TV] 탄생 100주년 '타잔', 돼지러너에서 만난다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타잔'을 모바일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TV는 다음달 9일 개봉하는 영화 '타잔 3D'와 손잡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돼지러너 for Kakao'에 타잔 캐릭터 구현 및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탄생 100주년을 맞아 100% 모션캡쳐 3D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타잔'을 아기자기한 돼지 캐릭터와 접목해 게임 내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오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또 3레벨 이상을 달성하거나 카카오톡 친구 초대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0장의 '타잔 3D' 예매권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타잔 3D'의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1만개에 달하는 '돼지러너 for Kakao' 캐릭터 딱지를 배부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잇는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저연령층 이용자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과 영화가 만나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가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가 겹친 최대 성수기를 맞아 큰 폭의 이용자 확대, 수익 증가와 같은 성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돼지러너 for Kakao'는 늑대의 먹이로부터 탈출한 돼지의 여정을 그린 게임으로, 각종 마켓의 인기 순위 석권과 함께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2013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이달의 우수게임' 등 공신력 있는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