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는 '연희몽상' T스토어 론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일본 동명의 유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원작의 미소녀 삼국지 TCG. 유비, 관우, 조조 등 삼국지 속 영웅호걸들이 아름다운 연희가 돼 이용자와 함께 하렘(Harem) 왕국을 건설하는 내용으로, 국내 라이선스 보유사인 문블락에서 개발했다.
등급은 18세 이상 이용가다. 강화와 합성 등으로 카드가 강해질수록 노출 수위도 올라간다. 특히 영웅끼리 합성해 듀얼카드를 생성할 수 있는데, 자신만의 베스트 콜렉션을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등록이벤트는 '연희몽상'의 T스토어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정식 론칭에 앞서 우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7일부터 1만 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사전이벤트 페이지(http://www.hionegame.com/event/131217_YHMS/)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성인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며, SMS를 통해 일괄적으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성급 스페셜 기념 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T스토어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하이원 권경만 팀장은 "유명 원작을 바탕으로 한 만큼 '연희몽상'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의 기대와 반응이 정식 론칭 전임에도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며 "이번 사전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재미있게 '연희몽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