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4강신화 '히딩크' 축구 게임 나온다

[네오위즈] 4강신화 '히딩크' 축구 게임 나온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축구 게임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포츠게임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접목해 스마트 플랫폼에 최적화 한 축구 게임이다. 히딩크 전 국가대표 감독의 초상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피프로(FIFPRO)와의 계약을 통해 유명 리그 선수의 실명과 사진을 제공한다. 여기에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도우미로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게임은 전 세계 유명 선수를 모아 최고의 축구 클럽 감독이 되기 위한 경쟁을 하는 방식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다양한 선수 카드를 획득하고 강화하며 월드 클래스 선수들을 자신만의 스쿼드로 구성할 수 있다. 팀 관리 메뉴에서 선수 라인업과 포메이션을 변경하거나, 훈련을 통해 팀워크를 상승시킬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어 버린 과거 경기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시점에 경기를 시작하고 직접 개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관적인 UI를 제공해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6일까지 3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마스터리그의 프로가 되어라!'는 기간 중 특정 리그 단계를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캐나다 구스 패딩, 플레이스테이션4,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루키 리그를 돌파하라!'는 챌린지 모드에서 5회 승리 시 '컨디션UP 회복제' 아이템 10개를, '추천 이벤트!'는 친구 추천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캐시를 선물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네오위즈게임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대표 모바일 축구 게임을 목표로 역량을 집중했다"며 "게임 내에서 히딩크 전 국가대표와 같은 최고의 명장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축구의 재미를 만끽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fcmaster)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ML)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otballml)도 운영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