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지난 9월 선보였던 '미스트 네스트'에 이어 새롭게 추가 된 '블랙드래곤 네스트'는 더욱 강력해진 난이도와 최종 몬스터 '블랙드래곤'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블랙드래곤 네스트'는 평화로운 도시였던 세인트헤이븐을 침공한 블랙드래곤을 물리치기 위한 모험을 담고 있다. 이 네스트는 총 5개 관문과 최종 보스 '블랙드래곤'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트랩과 몬스터는 물론 NPC를 지키는 호위 미션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네스트를 클리어할 경우 유니크 아이템 제작 재료인 '흑룡의 비늘'과 '흑룡의 역린', 최상급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블랙드래곤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정화된 악몽의 파편' 아이템으로 시작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세인트헤이븐에 있는 모든 이용자의 공격력 및 능력치를 1시간 동안 상승시키는 버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어쌔신의 신규 전직 라인 '브링어'가 추가됐다. 브링어는 어쌔신이 15레벨이 되면 전직할 수 있으며 단검과 내면의 힘 '차크라'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동료를 치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5레벨 이후에는 라이트 차크라를 이용한 힐링이 특징인 '라이트 퓨리' 와 어비스 차크라를 이용한 강력한 딜링이 특징인 '어비스 워커'로 2차 전직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8일부터 2014년 1월 22일까지 '블랙드래곤 네스트' 각 관문에 입장만 해도 보상을 제공한다. 1관문에 진입한 이용자에게는 '최상급 보옥 주머니 3개'가 제공되고 2관문은 '붉은 빛의 정령 1개'가, 3관문은 '[GM]판도라의 상자 10개', 4관문은 '선명한 용옥의 심장 3개', 5관문에 진입할 경우 '[GM] 판도라의 상자 20개'가 지급된다.
또한 '블랙드래곤 네스트'를 최초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블랙드래곤 슬레이어' 커버 칭호와 특별한 날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같은 기간 동안 '브링어' 계열로 전직한 뒤 70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1차 전직 시 '가방 30칸'이 포함된 '브링어 전직 보상 박스'가 제공되고, 2차 전직을 할 경우 최상급 파괴/강화/생명 강화 문장이 담긴 '브링어 2차 전직 보상 박스'를 지급한다. 이어 '브링어' 계열로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브라운 다이어 울프'와 '판도라 박스', '여신의 눈물'을 획득할 수 있다.
브링어 계열로 최초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겐 '어쌔신 폼 레어 코스튬'(7종) 1세트와 '태초의 브링어 커버 칭호'가 지급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