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파이브] 쎈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돌입

[더파이브] 쎈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돌입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탈 웹게임채널은 19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쎈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웹게임채널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정보이용 동의 후 '쎈온라인'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쎈온라인'은 강화 시스템을 중점으로 다양한 PVP 전장을 통해 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를 극대화 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근거리 물리공격 전사, 원거리 물리공격 사냥꾼, 원거리 마법공격 주술사, 원거리 마법공격 마법사, 원거리 물리공격 검사 중 한 개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쎈온라인'은 웹게임채널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쎈온라인 캐릭터 생성만 하면 아이템 100% 지급', '매주 출석하면 아이템이 쏟아진다!', '레벨업 할 때마다 아이템이 팡팡!', '캐시 환전하고 G포인트로 돌려받자!', '카카오톡으로 쎈온라인 홍보하고, 아이템 득템하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en.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