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리자드] '와우' 모든 캐릭터에게 능력치 10% 강화 효과

[블리자드] '와우' 모든 캐릭터에게 능력치 10% 강화 효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한 해 동안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 보내준 이용자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캐릭터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캐릭터 강화 효과는 모든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9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며 접속하는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 치유량, 생명력이 10%만큼 강화된다. 단 투기장과 공격대 던전 영웅 난이도, 도전 모드, 전장, 평점제 전장은 제외된다. 또한 최고 레벨인 90레벨 캐릭터의 경우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의 하급 부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이 기간 동안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지금까지 '판다리아의 안개'를 포함해 총 4개의 확장팩을 출시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013년 11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블리즈컨2013을 통해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과 전투를 벌이게 될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에서 게이머들은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바로 전투의 최전선에 뛰어들고,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