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에피소드 15.2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에피소드 15.2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23일 에피소드 15.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월 유페로스를 통해 발견된 '판타스마고리카'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로 퀘스트 및 메모리얼 던전, 신규 던전 공개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재생되는 기억'은 에피소드 15.1에서 선보인 아트나드 발굴단의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며, 이를 모두 수행하면 베이스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14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월간 브리간' 퀘스트와 '레코드 파편'을 사용해 입장하는 '메모리 레코드' 퀘스트를 완료해도 베이스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23일 공개된 스토리 진행형 던전 '중앙 실험실'은 베루스 필드에 있는 NPC 문명 탐사원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일 최대 3마리의 MVP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입장 퀘스트 '흔적'을 완료하면 '온전한 기계부품'과 '중력안전장치'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메모리얼 던전 '마지막 방'에 입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에피소드 15를 통해 '라그나로크'의 핵심 국가 중 하나인 슈발츠발드 공화국을 주름잡고 있는 기업 '레켄베르'의 중대한 비밀이 밝혀진다.

더불어 에피소드 15.2 업데이트를 기념해 'MVP 이벤트'를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메모리얼 던전 '중앙 실험실'과 '마지막 방'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MVP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작은 금빛날개'를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