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가]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전 테스터 모집 이벤트

[세가]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전 테스터 모집 이벤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에서 서비스하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내년 2월 예정된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앞서 테스터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와 일본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포츠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가 공동 개발 중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테스터 사전 모집은 26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및 테스터 신청을 마친 전원에게 별도의 추가 절차 없이 테스터로 당첨되는 혜택과 함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전 테스터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진행해 아이패드 미니2를 지급하며, 테스터 신청 후 2명 이상의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신작 콘솔 게임인 'FM2014 패키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공식 웹사이트 뿐 아니라,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공식 SNS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근 신규 오픈한 FMO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소식받기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축구화 및 축구용품을 지급하며, FMO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 이벤트로 홍명보 감독 친필 싸인볼과 도너츠 커피 세트를 지급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홍지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회원들께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밝아오는 2014년 빠른 시일 내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